이채연1-removebg.png




공통의 목표와 가치를 가지고 모교와 함께 발전하고 

동문들과 함께 기쁨과 힘이 되는 동창회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간호대학 동문회장으로 선출된 75학번 이채연입니다


저를 믿고 간호대 동문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여러 동문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특히 잘 이끌어 주신 전임 한미란 회장님께도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전임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동문회장으로서

자랑스러운 연세대학교 간호대학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이 동문회에서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동문들간에 유대감을 증진 시키고 상호 협력과 지원을 도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공동의 목표와 가치를 갖고 있으며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저희 동문회는 다양한 행사와 모임을 통해 동문들 사이의 교류를 촉진할 것입니다.

연례동문 만찬,여러 문화행사,사회봉사활동을 계획하여 다같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동문들간의 소통과 정보공유를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동문회의 성공은 같은 배움의 터에서 함께 성장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모두의 참여와 애정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의 아이디어와 참여를 환영하며 동문회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동문회를 통해 우리의 공동체와 연대감을 강화하며 서로의 성공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수 있는 소중한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동문회장으로 선택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모든 동문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의견과 지지에 항상 귀기울이며 함께 협력하여

성공적인 동문회를 만들어 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30

연세대학교 간호대학 동창회장 이채연 올림

화살표TOP